비욘드(Beyond) 3화 "Ties That Bind"

지난 비욘드 2화에서 홀든은 12년만에 혼수 상태에서 깨어나 모든 것이 낮설지만 주변 환경에 적응하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콘트롤 하지 못해 동생과 같이 갔던 파티 하던 집에 화재를 일으키고 맙니다. 자신의 능력을 조절하지 못해 계속 사고가 생기기 때문에 불안해진 홀든은 윌라를 찾아 갔었는데요. 과연 이번 비욘드 3화에서는 그의 능력의 진실이 밝혀질까요? 그럼 다음 이야기를 계속 보실까요?


윌라 주사

홀든은 자신을 안다는 윌라에게 묻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들이 자꾸 생기는지 이유를 듣고 싶어 합니다. 12년 동안 혼수 상태였을 때 홀든의 정신은 다른 세계를 여행했다고 합니다. 12년 동안의 기억이 갑자기 떠올라서 신체가 힘들어 한다고 합니다. 전쟁을 겪은 군인들이나 정신적 충격을 받은 사람들이 겪는 PTSD 장애와 같은 증상을 겪고 있다는 얘기 입니다. 뇌의 공포반응을 줄여 주는 약물을 주사해서 기억을 떠올리게 하려고 하는데 홀든은 주사 맞는것을 거부 합니다. 아직 믿음이 안생기겠죠. 


가족 식사

 홀든은 가족들과 즐거운 저녁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홀든이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치는게 좋겠다고 이야기 합니다. 아버지는 너무 성급하게 홀든에게 몰아 부치지 말라고 화를 냅니다. 부모님들이 싸우는 것에 화가 난 루크는 부모의 별거 사실을 밝히게 됩니다. 홀든은 부모님이 별거 한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습니다. 자신을 위해서 그동안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행동한 가족들에게 화가 난 홀든은 식당을 박차고 나갑니다.


다른 세상

 윌라에게 다시 돌아온 홀든은 그녀가 주사하는 약물을 맞기로 결정합니다. 주사를 맞고 정신을 잃은 홀든은 다른 정신세계로 빠져 듭니다. 윌라는 그곳에서 빛을 따라가라고 조언 합니다. 이상한 숲속에서 빛을 쫓아 가던 홀든은 절벽 아래로 떨어지면서 정신을 차립니다. 처음이라서 잘 조절이 안되네요. 일단 다음에 다시 할 때를 대비해 여러가지 준비물을 사오라고 홀든에게 얘기 합니다.


노란 잠바

 누군가에게 쫓기면서 집으로 향하던 홀든의 친구 케빈은 의문의 사나이(노란색 잠바)에게 납치가 됩니다. 이 남자는 왜 노란색 잠바만 입는지 모르지만 케빈에게 술집 주차장에서 일을 이야기 합니다. 홀든이 각성되서 능력을 발휘할 때 같이 있던 목격자라서 살려둘 수 없다고 협박합니다. 노란 잠바 남성은 케빈에게 앞으로 잘하면 가족에게 돌려 보내준다고 이야기 합니다. 


할아버지

 혼수 상태인 남성에게 윌라는 보고를 합니다. 홀든이 차즘 기억을 해 내고 있다고 조금만 기다리면 일이 잘 될거라고 보고합니다. 남성은 휴대폰 문자 메세지로 대화를 시도 합니다. 시간이 별로 없다고 재촉합니다. 하지만 윌라는 시간이 걸린다고 얘기합니다. 하루 빨리 남성을 현실세계로 데려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얘기합니다.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홀든을 이용해서 남성을 데려오려고 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할지 앞으로 기대가 되네요.


기하학적인 세계

▲ 홀든은 또 다시 윌라에게 주사를 맞고 이상한 세계로 빠져 듭니다. 숲속에 도착해서 빛을 따라 가던 중 출구를 발견합니다. 그곳을 통과하자 미래 세계인지 가상의 세계인지 모를 곳에 가게 됩니다. 그곳의 기하학적인 구조물에 놀라서 주변을 살피던 중 새들이 홀든에게 다가 옵니다. 새들의 공격을 받고 홀든은 괴로워 합니다. 윌라는 홀든을 깨우기 위해 욕조에 그를 데리고 갑니다. 정신을 차린 홀든은 혼쭐이 납니다. 많이 놀랐겠죠.


케빈 형

 검정고시 시험을 치던 홀든은 정신이 몽롱해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능력으로 또 다시 사고가 생길까 두려워 밖으로 나옵니다. 이때 케빈의 형이 나타나 자신의 동생이 어디에 있는 지를 캐 묻습니다. 이 인간이 홀든을 코마 상태로 만든 장본인입니다. 어째든 홀든은 케빈의 형에게 끌려 갑니다. 케빈이 실종 된게 홀든과 관련 있다고 생각 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3화가 끝이 났습니다. 과연 다음 화에서는 또 어떤 일들이 벌어 질까요?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