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와 FX의 합작 - 타부(Taboo) 톰하디

타부(Taboo)는 톰 하디와 그의 아버지인 에드워드 히디, 스티븐 나이트가 제작에 참여한 영국 TV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 활동 중인 모험가(톰 하디)는 아버지가 돌아 가셨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는 영국으로 귀국 후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진실과 복수를 다짐하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영국 BBC와 미국 FX방송국의 공동 제작으로 영국 BBC방송국에서는 2017년 1월 7일 방송이 시작됐으며 미국 FX 방송국에서는 2017년 1월 10일에 방송이 시작 됐습니다.


타부


등장 인물


 

Tom Hardy


 James Keziah Delaney 역의 Tom Hardy 입니다. 영국 런던 출신의 1977년 9월 15일 (나이 40) 입니다. 극 중 역할은 아프리카에서 활동하던 모험가로 사람들은 그가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버지가 죽자 영국으로 돌아와 진실을 밝히려고 하지만 의붓 여동생과 갈등을 빚습니다.

 

Oona Chaplin


 Zilpha Geary 역의 Oona Chaplin 입니다. 스페인 마드리드 출신의 1986년 6월 4일 (나이 31) 입니다. HBO의 명작 왕좌의 게임에 Talisa Stark로 출연한 적 있는 배우 입니다. 드라마에서는 James Keziah Delaney 의 의붓 여동생 입니다. 

 

David Hayman


 Brace 역의 David Hayman 입니다. 스코틀랜드 출신의 1948년 2월 9일 (나이 68) 입니다. 1972년 연기를 시작해서 배우와 감독으로 활동 중 입니다.

 

Michael Kelly


 Dr Dumbarton 역의 Michael Kelly 입니다. 미국 출신의 1968년 5월 22일 (나이 48) 입니다. 1994년에 Lifestories :  Families in Crisis TV시리즈로 연기에 데뷔 했습니다.

 

Jonathan Pryce


 Sir Stuart Strange 역의 Jonathan Pryce 입니다. 영국 웨일즈 출신의 1947년 6월 1일 (나이 69) 입니다.


시즌 1 1화

타부

10년 만에 고향인 영국에 돌아 온 James Keziah, 죽은 줄 알았던 James Keziah이 아버지 장례식장에 나타나자 사람들은 그가 아버지 유산을 노리고 나타난 것이라고 생각들을 하게 됩니다.

이복 여동생 또한 그의 등장이 별로 반갑지 않은 가운데 그는 아버지의 죽음을 의심하게 되고 자신의 방법대로 조사를 하게 됩니다.


아버지의 유산인 땅이 영국과 미국의 독립 전쟁의 국경 경계선이 될 상황 이여서 주위 사람들은 유산을 영국에게 팔기를 권유하는데... 과연 앞으로 James Keziah 의 선택은 어떻게 될까요? 톰 하디의 묵직한 연기가 돋보이는 타부,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 됩니다. 이상 종모강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